스카이라인 R34 써스펜션 작업 예정
마이 카스토리/R34トラスト GReddy パフォーマンスダンパー
트러스트 그레디 퍼포먼스 댐퍼~
32단 신/축 동시 감쇠 조정식
32단계 다이얼 조정식을 채용전 영역의 감쇠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 특수 니들 구근의 채용에 의하고 최강으로부터 최약까지 1 클릭이라도 절도가 있는 시카리라고 한 감쇠력의 조정이 행할 수 있습니다.감쇠 조정폭도 S 타이어 사용에 의한 서킷 주행 레벨에서의 Malle에게 가까운 거리 레벨까지 광범위하게 설정.
고 강도 어퍼 마운트
서스펜션의 설치 부,강도가 요구된 위 마운트에는 10mm후의 풀 가로채고 하여 세미포시도(반 단조)알루미늄제 위 마운트를 채용.고 강성과 경량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전용 요부 고무부싱
발포 배율으로부터 구애받고 제작한 전용의 요부 러버를 사용.요부 러버를 바닥이 있는 방지의 스토퍼(요부 스토퍼)로서만 사용한 것은 아니고,일정한 스트로크 이상으로는 스프링의 일종으로서 적극적으로 이용시키는 설계로 하고 있는 위,승차감이 좋은저 레이트 스프링이라도 도중 중단이 되지 않는 찰기가 있는 코너 링이 가능합니다.
특수고 장력 강·경량 스프링
스프링 재료에는 ,길은 유효 스트로크와 헤타리에 대한 비싼 내구성을 갖았던고 장력의 SAE9254를 채용한 것과 ,최적인 설계를 행한 것으로 ,경량화를 실현하고 주조합니다. 또한, 리어 스프링에는 250mm variable 스프링(일부 차종을 제외하고)채용하고 길은 리바운드 스트로크를 확보.코너 링 안의 인 리프트로부터의 트랙션 빠짐을 방지하고 비싼 주행성능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우천시에 있어서도 안정된 트랙션을 얻는 일이 가능합니다
도루제 록 너트
스트러트 식 프론트 서스펜션 차의 브래킷 록 너트에는 S45C 도루 록 너트를 사용 충분한 단단히 죄고 토오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확실한 강성도 확보합니다
전윤 전체 길이 조정식
댐퍼 스트로크를 희생으로 한 일 없이,차 고조정이 행할 수 있는 전체 길이 조정식을 채용.차고를 떨어뜨리고도 ,충분한 다운 스트로크(stroke)량이 확보 할 수 있기 위해(때문에) ,코너 링 안이 부주의한 단차라도 ,댐퍼가 바닥이 있는 하기 어렵고,간단하게 그립을 잃어버리는 것이 있지 않습니다.조정 방법도 프론트·리어 함께 나사식 조정 타입이므로,밀리 단위로의 인기있는차 고조정도 가능합니다.
것 튜브 식 댐퍼
댐퍼 본체는 수압 면적이 큰 φ46대경 피스톤을 채용한 것 튜브(단통)식으로 하는 것으로 ,미 저속역에 있어서 우수한 초기 감쇠가 일어나고 응답을 발휘합니다. 또한, 박육화를 도모한 댐퍼 케이스는 고 강성과 경량화의 양립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강화 고무 식 위 마운트
그 밖에 차종에는 받고 가장자리 33mm과 충분한 두께를 주었던 강화 고무 식의 위 마운트를 장비.소음과 동시에 빈틈이 없은 피칭을 흡수하고,컨트롤러 황소な 타고 맛을 실현합니다.본체에는 고 강성 10mm후 알루미늄제 풀 가로채고 내고 위 플레이트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제 브래킷
스트러트 차를 제외한전 차종에 알루미늄제 가로채고 내고 브래킷을 표준 장비하고,본체 경량화에 크게 공헌하고 있습니다
연장 컨트롤 케이블 부속
리어 댐퍼 설치 부분이 리아셸후(스피커 보드)아래에 숨고 버리는 차종에는 ,분해식 연장 컨트롤 케이블을 부속했습니다.리아셸후에 케이블(φ6.5)이 개통된 구멍 조차 열리면,용이하게 실내에서 감쇠 조정을 행한 것도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스트로크를 희생으로 한 것이 없는 전체 길이 조정 식차 고조에 풀 설계 명세서의 조정 기능을 갖게 한 서스펜션·시스템입니다.사양은 거리에서 서킷으로 S 타이어를 장착할 것 같은 주행 장면까지 폭넓게 대응한 내용이(가) 됩니다.
본체의 구조는 단통식으로 하고 철저하고 마찰을 절감.초기 감쇠력의 탄성을 중시하고 대경46 패의 피스톤 구근을 채용하고,또,감쇠력의 조정은 32 단계 있습니다만 ,특수 니들 구근을 채용하고 확실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스프링은 경량な 특수고 장력강을 채용.길은 유효 스트로크를 풀에 다 사용할 수 있도록 음미한 소재로 제조되고 있습니다.
피로볼 정식의 위 마운트는 ,고 강도의 베이스재와 더불어,확실한 캠버 조절을 가능하게 합니다.또,리어 가장자리는 자라고 가장자리의 스트로크를 충분히 확보하고,코너링 안의 내륜의 트랙션 빠짐을 막고,선명한 풋워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번역 직역]
내가 구매한 제품 스펙
스카이라인
세금 포함 정가 : 161700엔
F/스프링 레이트 8.0Kg
R/스프링 레이트 6.0Kg
추천 차고 프론트 660mm
추천 차고 리어 645mm
자유장 : 앞 : 200mm 뒤 : 250mmV
차 고조정 가능 범위 /F-57mm∼+38mm
차 고조정 가능 범위 /R-66mm∼+19mm
※프론트 강화 고무 위 마운트,리어 강화 고무 위 마운트
리모트 콘트롤 키트
감쇠력을 바로 옆에서 자유롭게 컨트롤
번거로운 감쇠력 조정을 차내에서 간단하게 행할 수 있는 컨트롤 키트.최대 32 단계,주행의 스테이지에 합쳐서 감쇠력 조정이 가능해집니다
■감쇠력 설정
최대 32 단계의 감쇠력 조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SET 버튼을 회전시키고,기호의 감쇠력을 선택하고,SET 버튼을 누르면 설정 완료입니다.프론트,리어는 독립하고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메모리 설정
감쇠력의 설정 내용을 최대 5개까지 기억시키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기억시키고 싶는 설정의 상태에서 MODE 버튼을 누르고,메모리 번호를 설정한 후에 SET 버튼을 누르면 조작 완료입니다.
■록 기능
잘못하고 설정 내용은 변경되지 않도록 콘트롤러 조작을 로크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SELECT 버튼과 MODE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르기 하면 록이 나갑니다.다시 한번 SELECT 버튼과 MODE 버튼을 길게 누르기 지나는 일로 로 록은 해제됩니다
■에러 표시 기능
각 배선에 단선이나 숏등이 이상이 있던 때,이상의 내용을 12 종류의 에러 코드로 확인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오사카 국제공항에 있음
트러스트 그레디 퍼포먼스 댐퍼~
32단 신/축 동시 감쇠 조정식
32단계 다이얼 조정식을 채용전 영역의 감쇠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 특수 니들 구근의 채용에 의하고 최강으로부터 최약까지 1 클릭이라도 절도가 있는 시카리라고 한 감쇠력의 조정이 행할 수 있습니다.감쇠 조정폭도 S 타이어 사용에 의한 서킷 주행 레벨에서의 Malle에게 가까운 거리 레벨까지 광범위하게 설정.
고 강도 어퍼 마운트
서스펜션의 설치 부,강도가 요구된 위 마운트에는 10mm후의 풀 가로채고 하여 세미포시도(반 단조)알루미늄제 위 마운트를 채용.고 강성과 경량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전용 요부 고무부싱
발포 배율으로부터 구애받고 제작한 전용의 요부 러버를 사용.요부 러버를 바닥이 있는 방지의 스토퍼(요부 스토퍼)로서만 사용한 것은 아니고,일정한 스트로크 이상으로는 스프링의 일종으로서 적극적으로 이용시키는 설계로 하고 있는 위,승차감이 좋은저 레이트 스프링이라도 도중 중단이 되지 않는 찰기가 있는 코너 링이 가능합니다.
특수고 장력 강·경량 스프링
스프링 재료에는 ,길은 유효 스트로크와 헤타리에 대한 비싼 내구성을 갖았던고 장력의 SAE9254를 채용한 것과 ,최적인 설계를 행한 것으로 ,경량화를 실현하고 주조합니다. 또한, 리어 스프링에는 250mm variable 스프링(일부 차종을 제외하고)채용하고 길은 리바운드 스트로크를 확보.코너 링 안의 인 리프트로부터의 트랙션 빠짐을 방지하고 비싼 주행성능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우천시에 있어서도 안정된 트랙션을 얻는 일이 가능합니다
도루제 록 너트
스트러트 식 프론트 서스펜션 차의 브래킷 록 너트에는 S45C 도루 록 너트를 사용 충분한 단단히 죄고 토오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확실한 강성도 확보합니다
전윤 전체 길이 조정식
댐퍼 스트로크를 희생으로 한 일 없이,차 고조정이 행할 수 있는 전체 길이 조정식을 채용.차고를 떨어뜨리고도 ,충분한 다운 스트로크(stroke)량이 확보 할 수 있기 위해(때문에) ,코너 링 안이 부주의한 단차라도 ,댐퍼가 바닥이 있는 하기 어렵고,간단하게 그립을 잃어버리는 것이 있지 않습니다.조정 방법도 프론트·리어 함께 나사식 조정 타입이므로,밀리 단위로의 인기있는차 고조정도 가능합니다.
것 튜브 식 댐퍼
댐퍼 본체는 수압 면적이 큰 φ46대경 피스톤을 채용한 것 튜브(단통)식으로 하는 것으로 ,미 저속역에 있어서 우수한 초기 감쇠가 일어나고 응답을 발휘합니다. 또한, 박육화를 도모한 댐퍼 케이스는 고 강성과 경량화의 양립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강화 고무 식 위 마운트
그 밖에 차종에는 받고 가장자리 33mm과 충분한 두께를 주었던 강화 고무 식의 위 마운트를 장비.소음과 동시에 빈틈이 없은 피칭을 흡수하고,컨트롤러 황소な 타고 맛을 실현합니다.본체에는 고 강성 10mm후 알루미늄제 풀 가로채고 내고 위 플레이트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제 브래킷
스트러트 차를 제외한전 차종에 알루미늄제 가로채고 내고 브래킷을 표준 장비하고,본체 경량화에 크게 공헌하고 있습니다
연장 컨트롤 케이블 부속
리어 댐퍼 설치 부분이 리아셸후(스피커 보드)아래에 숨고 버리는 차종에는 ,분해식 연장 컨트롤 케이블을 부속했습니다.리아셸후에 케이블(φ6.5)이 개통된 구멍 조차 열리면,용이하게 실내에서 감쇠 조정을 행한 것도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스트로크를 희생으로 한 것이 없는 전체 길이 조정 식차 고조에 풀 설계 명세서의 조정 기능을 갖게 한 서스펜션·시스템입니다.사양은 거리에서 서킷으로 S 타이어를 장착할 것 같은 주행 장면까지 폭넓게 대응한 내용이(가) 됩니다.
본체의 구조는 단통식으로 하고 철저하고 마찰을 절감.초기 감쇠력의 탄성을 중시하고 대경46 패의 피스톤 구근을 채용하고,또,감쇠력의 조정은 32 단계 있습니다만 ,특수 니들 구근을 채용하고 확실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스프링은 경량な 특수고 장력강을 채용.길은 유효 스트로크를 풀에 다 사용할 수 있도록 음미한 소재로 제조되고 있습니다.
피로볼 정식의 위 마운트는 ,고 강도의 베이스재와 더불어,확실한 캠버 조절을 가능하게 합니다.또,리어 가장자리는 자라고 가장자리의 스트로크를 충분히 확보하고,코너링 안의 내륜의 트랙션 빠짐을 막고,선명한 풋워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번역 직역]
내가 구매한 제품 스펙
스카이라인
세금 포함 정가 : 161700엔
F/스프링 레이트 8.0Kg
R/스프링 레이트 6.0Kg
추천 차고 프론트 660mm
추천 차고 리어 645mm
자유장 : 앞 : 200mm 뒤 : 250mmV
차 고조정 가능 범위 /F-57mm∼+38mm
차 고조정 가능 범위 /R-66mm∼+19mm
※프론트 강화 고무 위 마운트,리어 강화 고무 위 마운트
리모트 콘트롤 키트
감쇠력을 바로 옆에서 자유롭게 컨트롤
번거로운 감쇠력 조정을 차내에서 간단하게 행할 수 있는 컨트롤 키트.최대 32 단계,주행의 스테이지에 합쳐서 감쇠력 조정이 가능해집니다
■감쇠력 설정
최대 32 단계의 감쇠력 조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SET 버튼을 회전시키고,기호의 감쇠력을 선택하고,SET 버튼을 누르면 설정 완료입니다.프론트,리어는 독립하고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메모리 설정
감쇠력의 설정 내용을 최대 5개까지 기억시키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기억시키고 싶는 설정의 상태에서 MODE 버튼을 누르고,메모리 번호를 설정한 후에 SET 버튼을 누르면 조작 완료입니다.
■록 기능
잘못하고 설정 내용은 변경되지 않도록 콘트롤러 조작을 로크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SELECT 버튼과 MODE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르기 하면 록이 나갑니다.다시 한번 SELECT 버튼과 MODE 버튼을 길게 누르기 지나는 일로 로 록은 해제됩니다
■에러 표시 기능
각 배선에 단선이나 숏등이 이상이 있던 때,이상의 내용을 12 종류의 에러 코드로 확인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오사카 국제공항에 있음
'마이 카스토리 > R34'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레디 트러스트 댐퍼(쇼바) with 전자식 컨트롤러 (0) | 2008.01.25 |
---|---|
R34 FCON 기본 셋팅 444cc (0) | 2008.01.20 |
클러치 교환 후. (0) | 2008.01.20 |
늦은 크리스마스.. (0) | 2007.12.26 |
내차 클러치 잔존률 1% (0) | 2007.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