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34 ECU 셋팅..
마이 카스토리/R34엔진 터지기 전에 마지막으로 셋팅된... ECU 데이터에서
아래 공연비 람다메터로 측정한
내 R34 의 ECU 내용을 기반으로 한 다이나모 테스트 결과치
로써..
연료가 매우 많이 들어가고 있음을 공연비로써 알수가 있다.
최대 출력을 알기 위해서 다이나모 측정 데이터를 보고 있는데 그래프가
많이 떨림이 있다. 이것은 점화시기가
불안정한하기 때문에 그렇다
연료와 더불어 점화가 매우중요하다
점화시기 의 아주 작은 진각하나에도
차의 엔진은 사망할수가 있다.
내가 판단하는 건
점화시기, 공기량, 연소, 연료량과 연료 전부다 중요하지만, 드라이버의 마음인것같다.
절재하는 능력.!!!
참고로) 위 데이터를 측정하고 점화시기가 많이 불안해보이며 연료량도 일정치가 않았다.
위험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신공항을 쏘다가 엔진 트러블이 발생!!
비하인드 스토리는 따로 정리하도록해야지.
분당에 프로스에서 측정한 최대 출력 그래프...
다이나모가 없으니 돈내고 이리저리 다녀야지...
아래 공연비 람다메터로 측정한
내 R34 의 ECU 내용을 기반으로 한 다이나모 테스트 결과치
로써..
연료가 매우 많이 들어가고 있음을 공연비로써 알수가 있다.
최대 출력을 알기 위해서 다이나모 측정 데이터를 보고 있는데 그래프가
많이 떨림이 있다. 이것은 점화시기가
불안정한하기 때문에 그렇다
연료와 더불어 점화가 매우중요하다
점화시기 의 아주 작은 진각하나에도
차의 엔진은 사망할수가 있다.
내가 판단하는 건
점화시기, 공기량, 연소, 연료량과 연료 전부다 중요하지만, 드라이버의 마음인것같다.
절재하는 능력.!!!
참고로) 위 데이터를 측정하고 점화시기가 많이 불안해보이며 연료량도 일정치가 않았다.
위험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신공항을 쏘다가 엔진 트러블이 발생!!
비하인드 스토리는 따로 정리하도록해야지.
분당에 프로스에서 측정한 최대 출력 그래프...
다이나모가 없으니 돈내고 이리저리 다녀야지...
'마이 카스토리 > R3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활에 앞서.. 그전에 움직이던 동영상.. (2) | 2006.12.07 |
---|---|
R34 엔진블로우전 마지막 여행 (2) | 2006.12.05 |
R34 (0) | 2006.12.05 |
내 스카이라인 심장 까논거.. (0) | 2006.12.04 |
고속도로 이상한 자동차의 친구? (2) | 2006.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