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Geeks

윈도우 미디어 서버로의 전환

시스템/IT/탐나는정보들

최근 미디어 서비스 관련된 부분을 진행하던 중, 본인이 주로 사용하던 Linux 시스템으로 최대한 이용을 하려고
했다.

여러가지 시행착오도 있고,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개념도 완벽히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무작정 리눅스로
하면된다라는 생각에 도전을 해보았다.

결국, 윈도우 서버로 넘어왔다.

나는 끝까지 해봐야지 끝까지 해봐야지 했는데 ㅋㅋ

내 고집보다는 서비스가 우선이기 때문에 윈도우 시스템을 도입!!

태어나서 처음으로 윈도우 서버 2003을 구입! 미디어 서비스를 돌리고, 서버 또한 구입을 하였다.

쿼드코어 램4기가 하드 250기가 2테라까지는 금방 올릴듯..









혹시 미디어 서비스를 하려는 사람에게 권하고 싶다. 빠른 서비스를 위해서는 다른짓말고,, 미디어 서버를

돌리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다는 것을.. ㅋㅋ

현재 2003에 강의 동영상 약 5개를 넣어두고 돌리고 있다.


kimsem 사이트에 동영상 스트리밍중인 것으로..



이렇게 강의들이 존재함..

서버를 윈도우 서버 2008로 갈까나?

추후 계속 포스팅 업뎃 예정.. 미디어 서비스 이야기..